본문
|
제2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가 오는 6월30일 더 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코엑스(coex) 및 중국화인-TV, 중시망-TV,와 유스트림 방송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개최된다고 알려왔다.
특별히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의 공연 연출기획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어 오프닝 패션쇼에 해외파 출신의 디자이너쇼 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는 앞으로 명품 시장이 큰 변화를 겪을 것을 전망하며 차별화된 연출로 참여한 브랜드들의 이미지 및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부 홀로그램 퍼포먼스(연예인 시상식 제이에스커머셜 디자이너 조연철 오프닝 패션쇼, 축하공연), 2부 미디어 퍼포먼스를 통한 브랜드 홍보와(수영복 쇼, 각국 전통의상 쇼)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4.0버전 홀로그램, 가상현실 쇼를 디지털 기술과 접목하여 진보적인 공연문화를 바꿔놓는다'는 주최사의 전략으로 후원사로 참여한 K-주얼리, 코스메틱, 패션, 뷰티 브랜드들은 수준 높은 이미지 창출과 마케팅 홍보를 기대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새로운 공연문화를 추구하고자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전 세계 송출되었으며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취재열기 또한 국내 언론보다 해외언론에서 더욱 뜨거웠다는 평가이다.
EPA 유럽기자연합통신, 미국 공영방송사 PBS, 중국 중앙방송 CC-TV, 차이나 라디오 인터네셔널, 중국 신화통신사, 중국 화인TV, 중국 과기일보, 중국 경제일보 특파원 및 기자, 대만 마이크로뷰 TV, 싱가폴 채널뉴스아시아, 미국 겟티 이미지, 미국 폴라리스 이미지 관계자들이 참석했던 행사로 한류콘텐츠의 역량을 인식할 수 있는 결과다.
이에 주최 사 관계자는 국내브랜드들은 기술이나 품질 등의 수준은 뛰어나지만 마케팅 능력부재를 인식하고 한국의 브랜드들을 선별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경쟁력을 선점하기 위해 주최사인 LBMA STAR는 최근 코엑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7년 한국주얼리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코엑스 및 중국 중시망-TV,화인-TV, 국제주얼리디자인학술협회,JS E&M 공식후원으로 본 행사의 콘텐츠를 제작을 위해 공동 참여한다고 알려왔다.
이처럼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Luxury Brand Model Awards)은 미래가 바로 현재일 만큼 빠르게 변하는 시장변화에 “개방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흥미로운 공연문화 콘텐츠 제작을 지향하고 있다 본 행사는 패션&뷰티 그리고 주얼리 산업관련 차별화된 문화예술 공연과 연예인 시상식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행사의 공식후원은 코엑스(coex)이며 (주)제이에스커머셜(JSCOMMERCIALS),프랑스 백 브랜드 아가타(AGATHA)와 홍콩4대째 내려오는 럭셔리 백 브랜드 코코모조(cocomojo),(주)메가맥스(MEGAMAX)등 부문 메인스폰서가 확정되었고 현재 참여할 각 부문 브랜드 기업들을 선별하여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