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화보, 청순부터 고혹까지 ‘팔색조 미녀’
기사입력 2016-05-04 09:47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LBMA STAR 편집국
본문
|
|
|
배우 서지혜의 ‘퍼스트룩’ 화보가 공개됐다.
헤라의 뮤즈가 된 배우 서지혜의 ‘퍼스트룩’과 뷰티화보가 공개됐다. 5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헤라 미스트 쿠션’으로 놀라운 피부 완성도를 선보인 그녀의 미모가 다시 한 번 절정의 빛을 쏟아냈다.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미모는 물론 우아하고 지적인 분위기로 여자, 남자 모두의 워너비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서지혜. ‘퍼스트룩’의 뷰티 화보를 통해 헤라의 뮤즈로 변신한다.
서지혜가 가진 맑고 청순한 느낌부터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고혹적인 모습, 여태껏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꽃처럼 활짝 웃음이 피어나는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서지혜가 심쿵 매력을 선보인 이번 화보는 조금 특별하다. 바로 2016년 5월 새롭게 출시하는 ‘헤라 미스트 쿠션’ 업그레이드 버전이 최초로 공개되는 화보이기 때문이다.
서지혜도 “촬영 중간중간 모니터로 제 모습을 확인했는데 어쩜 피부가 이렇게 빛나고 볼륨 있어 보이는지 정말 놀랐어요. 또 은은하게 빛나는 윤기가 정말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라며 새로운 헤라 미스트 쿠션으로 완성한 피부 표현에 굉장히 만족스러워했다.
서지혜의 헤라 미스트 쿠션 뷰티 화보와 그녀의 진정성이 담긴 인터뷰는 5월 4일 발행되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