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가수 이영현이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어제(7일) 방송된 ‘슈가맨’에서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을 열창하며 우승을 거머쥔 이영현이 함께 대결을 펼친 손승연과의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CI ENT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영현과 손승연은 팽팽한 긴장감 속 이뤄진 경연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자매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어제 방송된 ‘슈가맨’에서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이영현은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다운 압도적인 성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선사하며 현장의 청중 평가단과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내로라하는 경연 프로그램마다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 ‘명품 여성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는 이영현은 지난 1월 슈가맨에서 야다의 ‘이미 지난 사랑’으로 한 차례 우승에 이어, 손승연과 ‘디바’들의 맞대결로 화제를 모았던 어제(7일) 방송에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최강 디바’의 자리에 등극했다.
이영현과 손승연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현, 무대 볼 때마다 깜짝 놀라요!!”, “사진만으로도 전해지는 훈훈한 분위기~~”, “이영현, 손승연 둘 다 흥해라! 여성 보컬리스트 중 단연 최고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제(7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두 번째 우승을 거머쥐며 ‘최강 디바’ 타이틀을 차지한 이영현의 ‘준비 없는 이별’은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CI ENT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