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외모!
기사입력 2016-06-22 10:05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LBMA STAR 편집국
본문
|
배우 이현욱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화보 속 이현욱의 모습은 그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는 ‘BEFORE THE SUN ROSE’라는 주제로 이현욱이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어둠 속에서 진행되었다. 밤거리를 배경으로 한 화보인 만큼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는 이현욱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더욱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어둠 속에서도 유독 빛나는 그의 외모는 물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 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현장 인터뷰에서도 이현욱은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함께 진행한 스텝들의 마음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밤거리라는 특성상 위험요소들이 많았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보다는 함께 일하는 스텝들을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 마저 훈훈하게 만들며 인간 이현욱의 매력을 한 껏 더했다.
한편, 이현욱은 6월 24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무대를 통해 연극 <트루웨스트>에서 동생 오스틴 역을 맡아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7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나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