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배우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행복했던 일주일간의 덴마크 여행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이 덴마크 여행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은 덴마크 크론보르성에 나타난 백조를 보며 신기한 듯 나란히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길거리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휴대폰을 바라보는 모습에서는 세 여배우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여배우들이 여행 중 만난 덴마크 현지 가족과 찍은 사진에서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겨, 문화적 차이에도 아무런 거리낌없이 덴마크 현지인들과 어우러졌음을 느끼게 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세 명이 함께 덴마크로 떠나는 힐링 여행기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로맨스의 일주일3:여배우들>에서 세 여배우의 털털한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이어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현장 사진이 공개돼 방송이 끝나 아쉬워했던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금요일에 로맨스의 일주일3 보는 낙으로 버텼는데’, ‘다들 진짜 매력 터졌음’, ’박시연 여기서 볼수록 분위기 여신’, ‘한채아 미모 장난 아니더라’, ‘김성은 패션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 한채아, 김성은은 각종 예능과 광고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 출처 - 가족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