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럭비공 예능인’의 반전 매력 포착!
기사입력 2016-06-24 10:27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LBMA STAR 편집국
본문
|
배우 이규한의 반전 매력이 포착됐다.
최근 화제 속에 방송중인 JTBC 예능 <천하장사>를 통해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파주에 위치한 전통시장에서 촬영중인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판매에 나설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흰 티셔츠와 캡 모자를 매치해 일명 ‘훈남 선배’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호피 무늬 일 바지까지 완벽 소화하는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무기로 어묵 판매에 나서 ‘장사의 신’으로 떠올랐던 배우 이규한이 이번에는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직접 음식을 먹여주는 등 친근한 모습을 뽐내 현장에 있던 시민들이 열렬한 호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진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빵빵 터짐’, ‘규한오빠 왜 대학생 같고 그러세요 사람 설레게’, ‘첫방 보고 결심했음 이규한 팬 하기로’, ‘규한오빠 제발 우리 동네에도 와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JTBC 예능 <천하장사>는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가족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