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제2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K-한류문화페스트발 행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양재동 The-K호텔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베일을 벗겨지면서 상상 그 이상의 문화와 하이테크 기술의 모든것을 전 세계 생중계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I․SEOUL․U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는 국내 패션과 뷰티 그리고 K쥬얼리 산업의 융합을 통해 한류 브랜드와 2016~2018년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이색적인 수퍼 한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름다운 서울, 패션과 문화가 살이있는 활기찬 도시 서울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기획된 K한류 행사다.
|
특히,이번 대회에서는 홀로그램 및 미디어아트 쇼 VR 가상현실 쇼를 도입해 현장감과 브랜드 매칭이 잘 어우려져 I․SEOUL․U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참여한 브랜드 이미지 홍보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였다.
LBMA STAR AWARDS 2016 대회는 중국 최대인터넷 포털사이트이며 동영상 서비스기업인 소후,중시망,중국화인TV,아시아뉴스통신과 LBMA STAR AWARDS 2016 공식매체인 www.lsmastar.co.kr를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송출됐다.
|
|
|
홀로그램 미디어 퍼포먼스 공연에 이어 코코모조 by 제이에스커머셜 조연철, 설정훈 디자이너가 연출한 매력적인고 환상적인 오프닝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 제품 홍보는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케 했다. 톱 모델 출신 해외모델들이 선보인 샤뜨니끄 아이웨어 수영복 쇼 역시 DJ조이의 파워풀한 음악과 패션쇼 연출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K주얼리 패션쇼 그리고 진주상단의 K-한류 전통의상 쇼로 한국 전통의상의 美를 알리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LBMA STAR AWARDS 2016는 국내 벤처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 방안에 따른 제3의 콘텐츠와 진보적인 방식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