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K-한류문화페스트발 ‘제2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행사에서 홀로그램 미디어 퍼포먼스 공연에 이어 코코모조 by 제이에스커머셜 조연철, 설정훈 디자이너가 연출한 매력적인고 환상적인 오프닝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 제품 홍보는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케 했다.
|
톱 모델 출신 해외모델들이 선보인 샤뜨니끄 아이웨어 수영복 쇼 역시 DJ조이의 파워풀한 음악과 패션쇼 연출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K-한류문화페스트발 ‘제2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행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양재동 The-K호텔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베일을 벗겨지면서 상상 그 이상의 문화와 하이테크 기술의 모든것을 전 세계 생중계로 전파됐다.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의 공연 연출기획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어 오프닝 패션쇼에 해외파 출신의 디자이너쇼 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명품 시장이 큰 변화를 겪을 것을 전망하며 차별화된 연출로 참여한 브랜드들의 이미지 및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4.0버전 홀로그램, 가상현실 쇼를 디지털 기술과 접목하여 진보적인 공연문화를 바꿔놓는다'는 주최사의 전략으로 후원사로 참여한 K-주얼리, 코스메틱, 패션, 뷰티 브랜드들은 수준 높은 이미지 창출과 마케팅 홍보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