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K-한류문화페스트발 ‘제2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행사에서 홀로그램 및 미디어아트 쇼 VR 가상현실 쇼를 도입해 연출한 쥬얼리 패션쇼가 화제다. 쥬얼리브랜드를 홍보하며 모델들의 매력적인고 환상적인 패션쇼를 통해 브랜드 제품 홍보는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케 했다.
|
LBMA STAR AWARDS 2016 대회는 중국 최대인터넷 포털사이트이며 동영상 서비스기업인 소후,중시망,중국화인TV,아시아뉴스통신과 LBMA STAR AWARDS 2016 공식매체인 www.lsmastar.co.kr를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송출됐다.
한편,LBMA STAR AWARDS 2016는 국내 벤처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 방안에 따른 제3의 콘텐츠와 진보적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LBMA STAR AWARDS 2016 (Luxury Brand Model Awards & Best Brand Awards)K-한류문화페스트발 ‘제2회 럭셔리브랜드모델어워즈’ 행사가 지난달 30일 서울 양재동 The-K호텔 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베일을 벗겨지면서 상상 그 이상의 문화와 하이테크 기술의 모든것을 전 세계 생중계로 전파됐다.
주최사인 토니권 대표의 공연 연출기획 2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어 오프닝 패션쇼에 해외파 출신의 디자이너쇼 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명품 시장이 큰 변화를 겪을 것을 전망하며 차별화된 연출로 참여한 브랜드들의 이미지 및 차별화된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4.0버전 홀로그램, 가상현실 쇼를 디지털 기술과 접목하여 진보적인 공연문화를 바꿔놓는다'는 주최사의 전략으로 후원사로 참여한 K-주얼리, 코스메틱, 패션, 뷰티 브랜드들은 수준 높은 이미지 창출과 마케팅 홍보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