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가수 김태우가 부른 ‘질투의 화신’ 여덟 번째 OST인 화신(조정석) 테마곡 ‘너 때문에’가 12일 공개된다.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SBS '질투의 화신'의 OST 중 이번에 공개되는 ‘너 때문에’는 남자주인공 화신(조정석)의 ‘나리 앓이 – 짝사랑테마’ 곡으로 허세 가득한 마초남의 찌질한 짝사랑을 담았다. 재치있는 가사와 짝사랑의 절절한 마음을 솔직하게 담은 곡으로 미운데도 불구하고 좋은 이중적 마음을 김태우의 호소력 가득한 허스키 보이스로 담아냈다.
김태우 특유의 파워풀하고 소울 가득한 가창력은 화신의 마음을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를 만나 빛을 발한다. ‘너 때문에 짜증이 나고, 찌질해지고, 자존심 상해도 어쩌니. 이렇게 좋은데 / 니가 미운데 좋아. 니가 / 너 때문에 꿈도 못 꿀 그런 일을 아무렇지 않게 하고 싶어졌어’ 등 현실적인 화신의 가사가 공감을 일으킨다.
김태우의 ‘너 때문에’는 13회 방송 말미에 극 중 화신이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표나리에게 가는 장면에서 사용됐다. 화신은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 표나리를 붙잡아 헬기에 태우며, 그의 진심을 보여 많은 이들을 설레게 했다. 나레이션을 통해 전해지는 화신의 ”나는 너 좋아한다. 나는 너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차갑게 마음을 접으라고 거절하는 표나리의 말이 겹쳐지며 한층 애절함을 더했고, ‘너 때문에’ OST가 흐르며 화신의 마음을 대변했다.
김태우는 그 동안 `신사의 품격`, `신들의 만찬`, `개인의 취향`, ‘아이리스’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불러 히트시킨 바 있어 이번 ‘질투의 화신’ OST인 ‘너 때문에’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태우가 참여한 ‘너 때문에’는 12일 정오(12시)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