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노래싸움-승부’에서 장도연이 우월한 신체조건을 이용한 ‘구척장신요정’으로 변신해 코믹함 절정의 무대를 선사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 측이 “오늘 (30일) 저녁 개그우먼 장도연이 SES의 ‘I’m Your Girl’로 무대를 발칵 뒤집는 열정적인 가창력과 댄스를 선보인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장도연은 쭉쭉 뻗은 늘씬한 신체조건으로 ‘승부’ 녹화장을 런웨이로 만들며 ‘구척장신요정’으로 변신했다. 장도연은 깜찍한 요정의 모습은 물론 긴 다리로 무대를 활보하며 저돌적 섹시미까지 발산했다. 특히 이날 장도연은 자신의 우월한 신체를 이용한 ‘롱다리 쩍벌댄스’까지 선보이며 광란의 스테이지를 만들었다는 후문. 장도연은 세련미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되게 파격적인 춤사위를 펼치며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심지어 장도연은 열광의 댄스뿐만 아니라 의외의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전언. 장도연은 통통 튀고 발랄한 곡의 특성을 제대로 살려내 상큼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노래를 열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랩 부분에서는 상큼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폭풍 랩퍼로 변신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이에 장도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폭발할 무대에 기대감이 무한 상승된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승부’는 지난 주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에 이어서 음악감독이 직접 선수로 등장하는 ‘플레잉 코치 대전 특집’이 펼쳐진다고 앞서 밝혀진 바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30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