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본 행사의 취지는 한류 콘텐츠 제작과 홍보의 일환으로 세심하게 기획되었다. 기존 문화예술행사 및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이를 통해 관련 브랜드 해외바이어 유치 및 관광객 활성화 방안과 다양한 관광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공감과 상생을 목적으로 준비되고 있다.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스트 아티스트 TOP-11人 스타일레븐에 선정된 패션디자이너,최범석(지아이홀딩스)뷰티스타일리스트 최인성(오블리쥬),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테리안)과 크리에이티브 유투버,(주)한류통 소속 왕홍들이 한국인의 DAN의 우수성과 연관된 한류 브랜드들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국제행사에서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톱 모델들과 함께 5월7일부터 5일간 서울 더 케이호텔에서 개최된다.
|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기획한 제3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 글로벌 패션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국제행사는 그 시작부터 참여브랜드와 홍보 마케팅에 차별화를 두며 충격적이고 진보된 다양한 장르의 패션쇼와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k-뷰티를 대표하는 강남 서울의 베스트 TOP-10 압구정 헤어,메이크업샾 오블리쥬(최인성 헤어디자이너)와 이기현 대표를 중심으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본 대회 위너의 왕관은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MODA LAB)에서 제작되어진다.
|
본 행사의 취지는 한류 콘텐츠 제작과 홍보의 일환으로 세심하게 기획되었다. 기존 문화예술행사 및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이를 통해 관련 브랜드 해외바이어 유치 및 관광객 활성화 방안과 다양한 관광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공감과 상생을 목적으로 준비되고 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현재 15개국에서 활동 중인 톱 모델(25명)들과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들을 5월7일부터11일까지 초청 입국하여 행사 전반적인 내용을 중국 SNS 채널 ‘웨이보(팔로워 총 3000만 이상)’에 생중계로 해외 톱 모델을 선정하는 그랜드 파이널 대회 및 해외 패션디자이너 쇼 및 강남 Top-10 뷰티아티스트들의 창의적인 헤어 & 메이크업 쇼는 국내 뷰티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사료되며 주목할 점은 중국 왕홍 및 유투버 크리에이터들의참여로 실시간 방송을 통해 그 열기를 더한다. 크리에이티브 유투버들을 이날 서울문화홍보원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한류관광 지역 홍보와 행사관련 콘텐츠를 지원한다. 행사내용을 살펴보면 코스메틱▶리조트▶패션▶주얼리▶뷰티▶미용▶뷰티성형▶호텔▶식음료▶브랜드제품관련 다양한 한류상품 분야의 마케팅 홍보를 위한 노력으로 한류 상품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참여한 브랜드들의 실질적인 바이어 유치를 위한 방안을 목적으로 한다.
풍요 멋쟁이 여피들의 시대 80년대 스타일을 컨셉으로. 과감한 스타일의 뷰티 전문가들을 통한 화려한 메이크업 테크닉과 헤어 디스코 Glamrock(글램롹) 시대의 에너지와 변화를 알리고자 해외 톱 모델들이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을 통해 체험하고 요우커들은 그 화려한 퍼포먼스와 문화 콘텐츠 연결한다는 계획이며 최첨단 미디어아트 쇼▶톱 모델 대회▶한류스타 및 K-POP 스타시상식▶퍼포먼스 패션쇼 및 라이브 공연▶브랜드 실시간 왕홍 (网红, 온라인 파워블로거) 마케팅을 파트너사인 (주)한류통을 통해 지원한다. 톱모델과 함께하는 강남 최고의 뷰티스타일리스트 쇼는 빅토리아 시크릿 보다 더욱 짜릿하고 화려한 뷰티쇼, 패션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