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he 3rd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
코스메틱/리조트/패션/주얼리/뷰티/미용/뷰티성형/호텔/식음료/브랜드제품 관련 다양한 한류상품 분야의 마케팅 홍보를 준비하고 한국인의 DNA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제3회 진보적인 글로벌 한류문화 콘텐츠 국제행사 진보적 마케팅 제안 성장과 풍요 멋쟁이 여피들의 시대 80년대 스타일이 돌아온다.
과감하고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 디스코 디바, Glamrock(글램롹)아티스트들의 시대의 에너지와 변화의 기운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준비되고 있는 2017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에서 “패피“들은 차별화된 ”패션위크”의 그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티스트들의 진정한 한류문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행사내용
문화예술 행사 및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 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이를 통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 유치 국내 브랜드 활성화에 따른 왕홍 및 유투버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콘텐츠
제3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일 시 : 2017년 5월 07일(입국) ~ 11일(파이널)
브랜드 전시, 상담 및 중국 왕홍 들과 현장촬영 모델들 서울시 관광명소방문 (9일~10일)
장 소
The K-Hotel SEOUL (더 케이호텔 우첼로 야외 특설무대)
대 상
참가자 전세계 15개국 톱모델 / 중국 왕홍 초청인, 유투버 크리에이터 국내 기업인, 연예관련종사자, 문화예술인, 패션&뷰티, 주얼리 외
프로그램
입국 _ 해외 참가자 입국 / 2017년 5월 07일
협찬브랜드
브랜드 화보촬영 및 브랜드 제품 영상촬영
(헤어/메이크업/포토촬영/영상촬영/편집 지원)
주 최 : LBMA STAR
주 관 : LBMA STAR / 서울문화홍보원
후 원 : 서울시(예정),한국광관공사 (예정)
공식홈페이지 www.lbma.tv www.lbmastar.co.kr
경호 및 보안 (주)베스트 시큐리티
|
|
(1)주최 주관 소개
한류 문화 관광 콘텐츠 행사인 럭셔리브랜드 모델 어워즈’의 주최· 주관사인 LBMA STAR는 2015년 한국관광공사 공식후원과 2016년 5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거행되었던 기 행사에서 서울시 후원 명칭 사용을 승인 받은 바 있는 기관입니다.
한류 관광문화 활성화 및 우수 한류 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기획된 제3회 행사는 한류브랜드 및 관광지역 활성화를 목적으로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로 현재 15개국에서 활동 중인 톱 모델(30명)들과 왕훙(网红, 온라인 파워블로거)들을 5월 7일부터 11일까지 초청하여 행사 전반적인 행사 내용을 중국 SNS 채널 ‘웨이보(팔로워 총 3000만 이상)’에 생중계로 홍보할 목적입니다.
이들을 통해 행사기간 중 모바일이나 SNS 상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구매를 유도하며 실시간으로 상품을 설명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밀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기간 진행되는 ‘영상기획전’은 유투버 크리에이터 대거 투입하여 서울뿐만 아니라 관광명소 홍보와 한류상품들을 한류통을 통하여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업로드 후 행사 이후 번역을 통해 중국·인도네시아 채널에도 홍보할 예정으로 후원 브랜드들은 마케팅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①주최 사 LBMA STAR(토니권)대표는 1996년부터 지금까지 20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총괄한 인물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국내 디자이너 출신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Esprit/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 디자이너 출신의 공연연출자겸 아티스트입니다. 그래서 창의적이고 디테일 합니다.
②Product and Brand Manager, Fashion Communication, Public Relations Manager 마케팅컨설턴트 패션관련 분야 전반에서 Cool Hunter로 제3의 방식으로 문화예술분야에서 사회 공익성을 우선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인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토니권 또는 LBMA STAR )
|
|
(2)행사목적
▶한류 콘텐츠 제작과 홍보의 일환으로 준비되는 본 행사는 기존 문화예술 행사 및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 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이를 통해 해외 바이어 및 관광객 유치 활성화와 다양한 관광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공감과 상생을 목적으로 K-POP 공연과 한류스타 시상식 등 다양한 콘텐츠 행사입니다. 실직적인 해외 유통망을 확보하고 해외 진출 판로를 개척, 관광 콘텐츠 홍보를 위해 해외 참가자 톱모델(15개국)들이 입국 후 지정.스튜디오에서 기업 브랜드 홍보, 광고 및 영상 제작 등을 지원
▶이는 슈퍼한류 콘텐츠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해외 15개국 다국적 모델들이 참여 한국의 관광명소를 체험하고 우리의 문화를 알리고 패션과 뷰티 산업의 융합과 한류상품 브랜드를 해외에 알리기 위해 보다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목적으로 최고의 한류스타와 톱 탤런트를 선정하는 그랜드슬램 행사로 이를 통해 한류 관광 상품과 중소기업 브랜드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
(4) 후원 및 협찬브랜드 기대효과
-유투버 크리에이터 대거 투입 서울시 관광명소 한류상품을 홍보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톱 모델 25명과 중국 SNS 왕홍 들을 초청 온라인 현장 실시간 홍보
-강남 최고의 뷰티스타일리스트 톱10들의 충격적인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뷰티 쇼
-전 세계 톱모델들이 펼치는 수영복 쇼와 해외 디자이너 패션쇼
-차별화된 글로벌 패션위크 와 아티스트+ 중국 왕홍 들과 융합된 마케팅 제안
-k-pop공연/ 강남지역 유명 뷰티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미션 경합대회를 통한 또 다른 트랜드 쇼 제시 유스트림을 통한 전 세계 생방송 및 중국 왕홍 들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눈 실시간 생방송
-컬렉션의 이름에 걸 맞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명품,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컬렉션을 진행. 톱 모델 들이 펼치는 컬렉션으로 뷰티 스타일리스트+아티스트들이 경합을 통해 충격적인 쇼 연출 이슈
-중국 왕홍 들 현장 생중계 1인 매체방송(10개 채널) 중국인터넷방송 송출 참여브랜드 현장 생방송으로 왕홍 들을 통해 브랜드 제품 시현 홍보
①한류통과 함께 크리에이터 홍보대사의 서울시관광지역 홍보 영상물제작,브랜드 제품 번역을 통해 편집된 영상을 왕홍 SNS 채널에 홍보
②중국 홍보채널 Weibo를 통해 광범위한 브랜드 홍보
③ 왕홍의 행사 Live 생중계 영상과 후원사·협찬사 광고 홍보 촬영물 및 동영상 콘텐츠 홍보(번역 후 중국, 인도네시아 채널 게시)
④왕훙(网红, 온라인 파워블로거) 및 클라이언트 / 인도네시아 클라이언트 통역 담당 및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
|
◆가성 비 높은 마케팅 제안
생방송 및 VOD를 통해 뷰티 아티스트들과 브랜드 홍보수단 활용 왕홍마케팅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효과로 뷰티 및 코스메틱 브랜드 주얼리브랜드 패션브랜드 수익확대 마케팅 경로 확보를 통한 브랜드 특징과 차별화를 왕홍 들이 홍보 온 오프 라인을 통한 브랜드 수익 창출 및 언론 미디어, 페이스북 유투브에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노출
◆협찬 및 후원사 제품촬영 및 광고영상 제작
5월07일(일)입국부터-5월10일(수)까지(지정 스튜디오에서 진행)조건/헤어/메이크업/화보촬영/홍보영상 무료 편집제공
ex) 브랜드 홍보물이 없습니까? 화보작업을 위해 퀄리티 높은 모델이 필요하십니까?
국내 브랜드 업체가 기존 국내 일반 국내모델 1명을 가지고 브랜드 제품 촬영을 하는데도 스튜디오 비용+메이크업+포토그레퍼+ 모델비 +사진편집/영상제작 및 편집을 하려해도 아무리 저렴해도 1천 이상 예산이 들어 고민하셨지요?
※ 제안하는 내용은 기존행사와 그 가치가 다릅니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톱모델들을 1명을 대상으로 촬영을 한다고 할 때 모델비만 기본 2천-3천 이상 예산이듭니다. 이러한 파격적인 조건에 헤어, 메이크업화보촬영 홍보영상 편집까지 해외모델 25명을(1년간 사용 초상권 까지)활용하고 카다로그 제작 및 제품광고 사진과 브랜드 홍보영상까지 편집하여 제공 한다면 생각이 우리가 제안하는 이번기회는 브랜드들을 위한 최선의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