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영상-1 | LBMA Kids model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BMA Kids model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영상-1
기사입력 2017-02-13 10:33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정수진 기자

본문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
럭셔리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차별화 마케팅 제안-1

 

주 최 : LBMA STAR 
주관:LBMA STAR / 서울문화홍보원
후원:한국문화홍보원,문화교육진흥원,시사우리신문 
공식홈페이지 www.lbma.tv / www.lbmastar.co.kr

China, UK, France, USA, Russia,Japan, Spain, UAE, India, Thailand., Mexico, Vietnam, 
중국어,일본어,영어,프랑스 등 11개 언어를 통한 권역 별 실시간 bnt뉴스 서비스 지원

▲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 LBMA STAR 편집국

 

⚫전 세계송출
GM-MEDIA / LBMA STAR 
USTREAM(전체일정)

⚫패션&뷰티송출
bnt WORLD / bnt CHINA 
⚫한류통 왕홍 마케팅 
SNS-LIVE /유투버 크리에이터

⚫일 시 : 2017년 5월 07일(입국) ~ 11일(파이널) 
브랜드 전시, 상담 및 중국 왕홍 들과 
서울시 관광명소방문 (9일~10일)

⚫장 소 The K-Hotel SEOUL 
(더 케이호텔 우첼로 야외 특설무대)

⚫대 상
해외 패션브랜드, 참가자 전 세계 15개국 톱모델 / 중국 왕홍 초청인,해외관광객, 
유투버 크리에이터, 국내 기업인,연예관련종사자,문화예술인, 패션&뷰티, 주얼리 외

 

⚫중국 및 해외시장 진출, 왕홍을 잡아라!


거대한 소비시장인 중국! 그 중심에 왕홍이 있다. [왕홍]이란 온라인상의 유명인사를 뜻하는 말이다. SNS와 인터넷 개인방송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왕홍은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왕홍이 사용하고 추천한 제품은 높은 광고효과를 내며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중국시장에서 왕홍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국내기업들도 왕홍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At the center of the enormous Chinese consumer market are the Wang Hong. Wang Hong refers to online celebrities who are activethrough social media and single person broadcasts, generating a large fan following. The products used and recommended byWang Hong create a strong advertising effect, leading greater sales. As the influence of Wang Hong in the Chinese market grows,Korean companies are focusing on their marketing strategies.

▲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 LBMA STAR 편집국

 

⚫프로그램


해외 참가자 입국 / 2017년 5월 07일
12.협찬브랜드 화보촬영(8일-9일 오전) 
브랜드 화보촬영 및 브랜드 제품 영상촬영
(헤어/메이크업/포토촬영/영상촬영/편집 지원)

 

⚫ 주최사 소개


①주최 사 LBMA STAR(토니권)대표는 1996년부터 지금까지 20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총괄한 인물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국내디자이너 출신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Esprit/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디자이너 출신의 공연연출자겸 아티스트.

②Product and Brand Manager,Fashion Communication, Public Relations Manager 마케팅컨설턴트 패션관련 분야 전반에서Cool Hunter로 제3의 방식으로 문화예술분야에서 사회 공익성을 우선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인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네이버 검색/토니권 또는 LBMA STAR )

 

▲ LBMA STAR 토니권 대표이사 /럭셔리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 마케팅 차별화 영상-2     ©LBMA STAR 편집국

Advanced Marketing Propose-1 (파격적인 마케팅 후원사 기대효과)


⚫유투버 크리에이터 투입 서울시 관광명소 한류상품을 홍보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톱 모델 25명과 중국 SNS 왕홍 들을 초청 온라인 현장 실시간 브랜드 제품 및 체험 홍보한다.

 

⚫또한 강남 최고의 뷰티스타일리스트 Top 10들의 충격적인 퍼포먼스와 메이크업 뷰티 쇼를 연출하며 전 세계 톱모델들이 펼치는수영복 쇼와 해외 디자이너 패션쇼 등 차별화된 글로벌 패션위크를 준비하고 있다.

 

⚫패션과 뷰티아티스트+ 액세서리 & 주얼리디자이너+중국 왕홍+ 유투버 크리에이터+들과 융합된 마케팅과 한경 bnt World, 실시간전 세계 브랜드 홍보 미디어 서비스 다음과 같이 제공한다.

 

⚫LBMA STAR와 한경bnt 콜라보를 통한 문화한류산업 전문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 효과 bnt WORLD, bnt NEWS 생방송 지원 China, UK, France, USA, Russia, Japan, Spain, UAE, India, Thailand., Mexico, Vietnam, 중국어,일본어,영어,프랑스 등 11개 언어권역 별 실시간 뉴스 서비스 지원으로 해외지역 홍보, 제품관련 브랜드 마케팅에 파급효과를 100% 기대할 수 있다

 

⚫본 행사는 공식 파트너사인 GM 미디어를 통해 유스트림으로 전 세계 생방송되며 전야제와 본 행사에서 중국 왕홍 들의 브랜드를알리기 위해 현장 생중계 1인 매체방송(10개 채널) 중국 인터넷방송 송출 참여 브랜드들을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노력으로 제품 시현 및 체험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왕홍들이 SNS를 통해 실시간 생방송

 

⚫또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k-pop공연/ 강남지역 유명 뷰티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미션 경합대회를 통한 또 다른 트랜드 쇼 제시컬렉션의 이름에 걸 맞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명품,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쇼 진행. 톱 모델 들이 펼치는 쇼를 구성하기 위해 뷰티 스타일리스트+아티스트들 미션을 통해 충격적인 쇼를 통해 연출한다.

 

⚫코스메틱/리조트/패션/주얼리/뷰티/미용/뷰티성형/호텔/식음료/브랜드제품 관련 다양한 한류상품 분야의 마케팅 홍보를 준비하고 한국인의 DNA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제3회 진보적인 글로벌 한류문화 콘텐츠 국제행사 진보적 마케팅 제안

 

⚫전시행사 및 패션위크와 차별화를 두어패션·주얼리·액세서리,·뷰티 쇼핑몰, 뷰티성형관련 산업을 유기적으로 통합시키고 이를 통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유치 국내브랜드 활성화에 따른 왕홍 및 유투버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콘텐츠 제작 코스메틱 브랜드 소개와 체험을 통한 현장 생방송송출하는 본 행사에 가치 있는 브랜드들을 소개합니다.

▲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 LBMA STAR 편집국

 

Advanced Marketing Propose-2 (파격적인 마케팅 후원사 기대효과)


bnt World 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
이즈보 (一直播)
웨이보 계열 중국 최대 라이브 APP
다양한 유저층 보유
웨이보에서 실시간 연동

메이파이(美拍)
중국에서 가장 떠오르는 동영상 라이브 플랫폼 
판빙빙, EXO LAY 등 탑 스타들이 즐겨 사용
월 활동 유저수 1.41억 명 
신속하고 다양한 유형의 트랜드 전파 채널
모바일+ 영상 콘텐츠로 광범위한 정보 노출

웨이보(微博)
중국 최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월 활약 유저 수 2.97억 명
모든 라이브 플랫폼 링크 공유 가능

투또우(土豆)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중 하나
사용자 5억 넘음 알리바바, 텐센트(Tencent)
와의 제휴를 통해 동영상 서비스시장에서 
압도적 우위를 점유 중

먀오파이(秒拍)
Áß±¹ ÃÖ´ë PGC 동영상 플랫폼일 활약 
유저 수 6천만 명
업로드 영상 일당 150만 건 웨이보 
공식 업로드 영상 앱

▲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7 홍보마케팅 차별화     © LBMA STAR 편집국

 

Advanced Marketing Propose-3


◆협찬 및 후원사를 위한 제품촬영 
5월07일(일)입국부터-5월10일(일)까지(지정 스튜디오에서 진행)
조건/헤어/메이크업/화보촬영/홍보영상 무료 편집제공
협찬 홍보제작 지원(샘플참조)
http://blog.naver.com/lbmastar/220378940879
https://www.youtube.com/watch?v=9Q4yEM5szdk
http://blog.naver.com/lbmastar/220378940879
http://blog.naver.com/anthonytess/220341179783
https://www.youtube.com/watch?v=GJutKqWtvO4
http://blog.naver.com/anthonytess/220340647588
http://blog.naver.com/anthonytess/220862876628

행사 공식 포토그레퍼 및 헤어&뷰티 스타일리스트 제품 촬영 


official photograher (공식 포토그래퍼)


Jessica Marie Berggrun (미국)
소속: LBMA STAR 디렉터이자 
프로듀서, 시네마 포토그래퍼

헤어를 위한 공식 헤어&뷰티 
아티스트 official 
최인석(oblige 대표원장)
로레알 컬러키 디플로마 /웰라 컬러캠프 디플로마

 

초청기자단


VOFS STYLE CUT
China TV - Li Xiang(李香)
CC-TV Tang, Xin(唐신)
DPA, German Press Agency - 
Dirk Godder, Getty Images
NBC News - Edmund Flanagan

(7)관람객 예상규모 (3일간 기준)
국내 3천명(1일 기준)x3일= 9천명
국외 참가자 및 해외 관광객 1000명
(1일 기준)x3일=3천명
SNS홍보 및 유투브, 페이스북 3000-500만 이상

 

전체행사 일정


뷰티스타일리스트 페스티벌


(5월9일) 한류상품 전시부스 3x3mm(코스메틱 한류관) 
메이크업쇼 /뷰티헤어시상식/코스메틱 브랜드 전시(9일-11일까지)
k-pop공연/ 메이크업 대회 
전체시간: 10시부터 19시까지
장소: The K-Hotel SEOUL
(더 케이호텔 우첼로 야외 특설무대)

메인행사(18시부터)뷰티&메이크업 쇼▶가수공연▶국제 일러스트공모전 메이크업 및 뷰티스타일리스트 시상식▶영화제 출품작 선 공개 독립영화 청개구리 시사회(20시30분)

 

서울문화예술전야제 행사(5월10일)


서울문화홍보원(연예인,파워블로거,영상,브랜드베어,개인)
해외 톱모델 전야제 패션쇼 뷰티 & 코스메틱 관련 브랜드, 연예인, 가수 시상식(주)한류통 소속 중국 왕홍 및 파워블로거 SNS 라이브 홍보방송 
서울문화홍보원 궁중 전통혼례 쇼 각국 전통의상 쇼(해외 참가자15개국) k-pop공연
서울시 파워블로거 영상콘텐츠 홍보,서울문화홍보원 및 스타일레븐 브랜드베어 시상식

 


브랜드 및 개인부문


의류, 자동차, 호텔, 주얼리, 식 음료,뷰티 & 코스메틱, 의료인 뷰티, 신진디자이너, 웨딩, 개인.
전체 시간: 오후 2시부터-오후 21시30까지
바비큐 파티 18시부터(티켓입장)
장소: The K-Hotel SEOUL(더 케이호텔 우첼로 야외 특설무대)


서울문화홍보원 및 스타일레븐


브랜드베어 (8개 부문) 
문화예술 홍보대사(1명)
파워블로거(1명), 영상미디어(개인2명) 스타일레븐 브랜드베어
글로벌 아티스트(3명/주얼리/뷰티/패션부문), 
스타일레븐 브랜드베어 
특별상 베스트 디자이너 (1명)


가수부문 (5개 부문)


LBMA STAR 걸그룹상 (1팀), 
LBMA STAR 신인 아이돌 그룹상(2팀), 
LBMA STAR 가수 특별상 (1팀) 
LBMA STAR 신인 가수 상 (1명),


그랜드 파이널 최종결선 및 패션위크(5월11일)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 2017최첨단 미디어 연출을 통한 라이브 쇼
▶이브닝드레스▶수영복▶시상식(한류 TOP스타 연예인, 톱 브랜드)최첨단 미디어 퍼포먼스 ▶k-pop 공연 Live 쇼,중국 왕홍 및 파워블로거 SNS 라이브 방송, 실시간 생방송 바비큐 파티(티켓입장 18시) 
전체행사 일정 오후:18시부터-21시까지
장소: The K-Hotel SEOUL
(더 케이호텔 우첼로 야외 특설무대)시상식


가수부문 (4개 부문)


LBMA STAR 한류 톱 가수상 (1명),LBMA STAR 라이징 스타상 (1명), 
LBMA STAR 걸그룹 톱스타 상(1명)LBMA STAR 아이돌 톱스타 상(1명)

 

연예인 및 방송인 부문 각각 4개 부문


배우 부문 LBMA STAR 아시아 한류 톱 스타상(1명),한류 스타상(1명) 
LBMA STAR아나운서 톱 스타상(1명) 아시아뉴스타상(1명)

 

브랜드 및 개인부문 6개 부문(후원 및 협찬 사 부문)


LBMA STAR 럭셔리 앤터프라이즈 대상(1명)
LBMA STAR 글로벌 한류 브랜드 대상(1명)
LBMA STAR 아시아 TOP브랜드 대상(1명)
스타일레븐 글로벌 브랜드 베어 대상(3명) 패션/뷰티/주얼리 개인부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스토리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인쇄하기
가장많이 읽은 기사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저작권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LBMA STAR 07237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620호ㅣ발행인:안기한ㅣ편집인:황미현ㅣ편집국장:토니권 ㅣ청소년보호책임자:안기한ㅣ등록일자:2013년3월27일ㅣ기사배열책임자:황미현 ㅣ등록번호: 서울 다 11086호ㅣ대표전화 : 0505-871-0018ㅣ팩스:070-4300-2583ㅣ제보:010-7530-0078ㅣ기사제보:agh0078@naver.com
LBMA STAR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 을 금합니다.ㅣ자매지:시사우리신문ㅣ경남우리신문
Copyright ⓒ 2017 LBMA 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