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 맑은 피부와 산뜻한 매력으로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17-02-13 14:30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정수진 기자
본문
|
드라마 ‘도깨비’의 여주인공 김고은이 랑콤의 쿠션 영상에서 맑은 광채 피부와 도깨비의 ‘지은탁’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화제다.
지난 11일 랑콤이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쿠션 영상은 김고은이 무거운 질감의 제품으로 두꺼운 메이크업을 하는 이들에게 가볍지만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으로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를 추천하는 내용이다. 그녀의 투명하고 맑은 광채 피부와 상큼하고 산뜻한 매력이 어우러진 이 영상은 “지금 너무 무겁지 않아? (쿠션) 좀 바꿔보십시다” “공유해 주세요” 등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이 연기했던 ‘지은탁’의 말투를 패러디한 멘트를 활용해 ‘도깨비앓이’ 중인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가 사용한 쿠션은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로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며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결점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 완성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수분감이 가득해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선사할 ‘내추럴 커버리지’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이 훨씬 강화된 ‘하이 커버리지’ 2종으로 출시됐다.
한편 김고은의 쿠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고은 정말 사랑스럽다”, “웃음을 감출 수 없으니 퍽 난감하군”, “은탁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