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그녀의 스타일은 매순간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17-02-21 14:03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김은수 기자
본문
|
대표 베이글 스타로 남성팬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유인나가 그 주인공. 그녀의 패션감각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이 화제다.
지난 20일 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차 LA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 공항에 등장한 유인나는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에 핑크 펌프스 구두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카키 컬러백을 포인트로 연출해 그녀만의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룩을 연출했다. 그녀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스타일 아이콘임을 증명하듯 트렌디한 아이템 선택과 스마트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연출해 특유의 러블리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한껏 뽐냈다.
한편 그녀가 선택한 카키 컬러백은 조이그라이슨의 잇 아이템인 나오미(NAOMI)백으로 뉴욕 감성의 모던하고 클린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최근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방으로 알려졌으며, 볼드한 메탈장식과 핸드 스티치, 고유의 트라푼토 퀼팅 디테일 등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 중 이동욱과의 데이트신에서 유인나가 숄더백으로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한편, 이 날 LA로 출국한 유인나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2월 말 입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