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노래싸움-승부’에서 현우의 ‘벚꽃미소’ 3종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현우의 비공개 컷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현우는 '김과장' 남궁민의 바통을 이어 받아 성공적인 첫 MC 데뷔를 마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현우의 샤방샤방한 ‘벚꽃미소’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우는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꽃미소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는 모습. 더욱이 현우는 벚꽃을 닮은 분홍 자켓까지 걸치고 있어 ‘승부’에 봄 바람을 살랑이게 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오구오구 모드’의 현우부터 빵 터진 현우까지 다양한 미소가 이목을 끈다. 특히 현우는 선수단의 말에 귀 기울이며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마이크와 대본을 꼭 잡고 열중하는 모습도 있어 프로페셔널한 MC의 모습이 엿보인다.
무엇보다 오늘(7일) 방송되는 ‘승부’에서는 현우가 지난 주보다 더욱 맹활약을 펼쳐질 것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현우는 시간이 갈수록 처음에 긴장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더욱 쫄깃한 진행으로 선수단과 감독단을 들어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우는 중간중간 엉뚱한 모습으로 치열한 ‘승부’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등 팔색조 면모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가 증폭된다.
이에 MC 현우의 활약이 펼쳐질 오늘(7일) ‘승부’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상승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7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