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새로운 오리지널(Original) 캠페인 런칭
기사입력 2017-06-13 23:21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insystem
본문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통해 ‘오리지널(=독창성)’의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자 하는 ‘오리지널(Original) 캠페인’을 런칭했다.
|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20세기 미국 대중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프랭크 시나트라의 대표곡 ‘마이웨이(My Way)’를 리믹스한 음악으로 구성된 ‘Original is never finished(=오리지널리티, 그 무한한 진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캠페인 영상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Snoop Dogg), 영국 힙합 아티스트 스톰지(Stormzy), 전설적인 농구선수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스케이트보딩의 개척자 곤즈(Gonz) 등 이 시대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고, 현재의스트리트웨어 컬쳐를 재정의하며 미래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