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더브라이드 어워즈 월드 파이널 위너를 위한 벨에포크 사파이어 티아라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7-10-14 12:38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김은수
본문
가을을 상징하는 청색 투명한 청옥인 하늘을 품은 사파이어 (Sapphire) 로 제작 되었다. 아름다운 시대를 상징하는 벨에포크 (La belle epoque) 스타일의 티아라가 이번 대회 왕관의 디자인 컨셉으로 좋은 시대의 대명사였던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의 파리를 모티브로 지나간 과거의 풍요와 평화, 번창했던 예술과 문화를 크라운 디자인에 그대로 선보였다.
|
거리에는 우아한 복장을 한 신사 숙녀가 넘쳐흐르고 물랭루즈와 레스토랑 맥심으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그 시대의 꽃의 파리. 한없는 애착심을 가지고 바라 볼 수 있는 시대, 지난 과거의 좋았던 시절을 회상하며 패션과 주얼리에서 평화로운 시대에 동양풍의 신비스러움과 화려함을 표현한 컨셉을 디자인에 반영 했다.
S자형의 아르 누보 스타일을 가미시켜 청춘의 낙관적인 희망을 표현하고 신비로운 푸른색의 사파이어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청아한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이번 세계 결선 대회를 위해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MODA LAB) 에서 티아라의 디자이인과 제작을 맡았다. 관계자는 "국내 유명 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 (테리안)씨의 기획 아래 보석디자이너 문수민, 유진, 김다애 그리고 김예지가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참고로 패션스쿨 모다랩은 이태리 종합 디자인스쿨로 패션디자인, 주얼리 그리고 슈즈앤백 디자인 학교로 잘 알려져 있다.
공교롭게도 이번 LBMA STAR 시상식에서 한류 스타상을 수상하게 될 셀레브리티 중 걸그룹 티아라의 큐리가 선정되어 대회의 취지를 더욱 잘 살려줄 전망으로 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외 수상자로는 레젼드급 실력파 가수 2AM “이창민“씨가 아시아 톱 스타상을 수상 받고 요즘 최고의 대세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가 걸그룹 부문 아시아스타상을 수상받는다.
청운의 꿈을 현실로 이루게 될 사파이어 디자이너 티아라의 주인인 이번 세계 대회 더브라이드 어워즈에서 최종 우승자, 신데렐라는 누가 될지 벌써 화제로 2017년10월 23일 오후5시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그 주인공이 국내 시상식 최초로 3D,VR 생방송으로 중국 봉황망-TV,lbmastar미디어와 함께 전 세계에 송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