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부 개소식 및 임원 임명장 수여식이 지난 27일 오후5시 부터 10시까지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소재 지부 사무실에서 중안회 임원진과 지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
이날 개소식은 한국방송가수협회 태민 회장님을 비롯해 임원진을 간략히 소개하고 지부 회원을 소개하면서 친목도모와 협회발전을 위해 함께 상생하는 장의 무대로 진행됐다.
|
식전 행사로 한국방송가수협회 이병조(가수 성진)지부장이 지부 임원진에 대한 임명장을 전달했다.이날 임원진에는 사무처장 안기한 (LBMA STAR대표),대외협력위원장 이방수(가수 겔트로),운영관리위원장 김명룡(가수 성진),여성관리위원장 강미경(가수 로즈강),조직관리위원장 권영석(자이언트 권),행사준비위원장 정아리(가수 정아리),예술분과위원장 지영호(지원군),신세대영입위원장 권은정(가수 은정),SNS홍보위원장 구수아,언론홍보위원장 이진화(서울일보 부국장)가 임명됐다.
|
한국방송가수협회 성진 지부장(이병조)은 취임사를 통해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부 개소식을 위해 함께한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현판식을 전달 받고 나니 이제 실감이 난다.여러분들과 함께 경남 최고의 가수 협회 지부로 도약 할 것이다.지부는 혼자가 아닌 위 회원 여러분들이 주인공이다.다 함께 천천히 가자.돌 다리도 두들겨 가라는 말이 있듯이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긍정적인 사고와 배려 그리고 감사와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지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
한국방송가수협회 태민 회장은 현판식을 전달하면서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부 현판식이 영원 무궁하게 자리를 지킬 것이다.현판식 전달과 함께 지부 효력이 발 생 될 것이다"며"성진 지부장과 함께 회원 여러분들이 합심하여 전국 제1의 지부로 거듭 될 것이라 믿고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개소식을 축하했다.
|
한국방송가수협회 여의센터 이하리 대표 (부회장)은 "협회 부회장으로 취임한 지 얼마되지 않아 경남지부 개소식을 위해 천안에서 달려왔지만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다"며"여기 멋진 성진 지부장님과 회원님을 만나 뵙고나니 너무 멋지고 아름답고 한마음로 자라하게 되어 영광스럽다.지부 발전과 함께 중앙협회 발전을 위해 서로 상생 하기바란다.축하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방송가수협회 황관식 울산지부장은 축사를 통해"오곡이 무르익은 만초의 계절이다.좋은지역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기쁘기 그지없다.경남지부 축사를 올리게 되어 영광이다. 내 노래에 꿈을 실어삼천리 방방곡곡에 울려퍼지게 하는 가수들의 보금자리가 이곳에 자리하기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새로운 뉴스타가 탄생하기를 예고 되기를 역사의 자이 되기를 확신한다"며"성진 지부장과 회원님들이 단결과 화합으로 전국 최고의 지부과 되길 바란다.경남 지부 개소식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국 지부장 대표로 축하 했다.
한편,이날 지부 현판식에는 한국방송가수협회 권호경( 가수 & MC)가 중앙 임원진을 소개 했고 안기한 사무처장이 경남지부 임원소개와 함께 지부 개소식 경과보고를 했다. 이날 개소식 참석에는 한국방송가수협회 태민 회장,이하리 부회장,최고 본부장,방가휘 의전실장,황관식 울산지부장,김태재 작곡가,홍실이 작사가,가수 최지현,가수 김인혜 등 개소식 축하를 함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