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모든 여성의 꿈과 결혼, 출산 장려와 환경개선 위해 아시아 최초이자 세계 유일의 웨딩관련 예비신부를 뽑는 제3회 더 브라이드 어워즈 월드 그랜드파이널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에 대회와 별도의 사전 실천공약 약속으로 주최 주관사 LBMA STAR(토니권)대표는 지난달 23일 개최한 제3회 서울시 공식후원 더브라이드 어워즈 2017(세계최초 신부대회) 개그맨 김대범씨 재능기부 참여로 신랑신부들의 사연을 받아 유투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 1인 한 쌍(신랑 이정민, 신부 박구슬)을 선정했다. 그 결과로 오는 11월4일 메모리스클래식 웨딩홀(신림)에서 전액무상으로 6천만 원에 상당하는 결혼식을 올려주게 됐다.
|
본 행사는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의 기획 하에 올해로 3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침체되어 있는 결혼문화를 개선하고 최고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신데렐라를 선발하여 결혼기피로 인한 저 출산, 고령화 사회로 이어지는 우리 사회의 문제점을 개선해보겠다는 취지로 결혼문화 환경개선을 하기 위한 사회공헌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 세계12개국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도 함께 개최됐다.
주최 측 관계자는 "이 두분의 행복한 결혼식을 모두가 축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면서"대한민국 사회가 올바른 결혼문화 정착과 이 시대의 심각한 문제점을 개선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너무나 아름다운 사회공헌 행사에 적극적인 후원에 동참 해준 보네르스포사(정준희 원장),진주상단(이종순원장),메모리즈클래식웨딩홀,(주)픽투라(조창무 대표),오블리쥬(최인성 원장),두쏠뷰티(정훈광 대표이사)스튜디오 롤,(주)팜스웨딩(김철민 대표), 신부들의 왕관을 제작 한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학장과 사회공헌 행사를 위해 열정적인 참여와 홍보를 진행해준(개그맨 김대범)씨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
지난 10월21일 부터 23일 까지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여심을 사로잡는 이색대회 더 브라이드어워즈 2017 신부대회 결혼관련 총 현물상금 (2억원) 및 상금 주최 측과 (주)팜스웨딩의 수상자 3인에 대한 파격적인 지원이 추가로 결혼식 일정이 잡힌 수상자들에게 지원된다.
이날 방송은 LBMA STAR에서 국내 최초로 시상식 역사상 3D, VR 방송으로 촬영됐으며 LBMA STAR미디어(안기한 대표) 네트웍을 통해 중국 봉황망-TV 네이버-TV,카카오-TV,그리고 유스트림과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전 세계 송출됐다. 특히 중국 봉황망-TV에서 취재를 위해 소속 왕홍들을 파견하여 1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고,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 파트너 BNT 월드, BNT차이나를 통해 11개국 자국 언어로 송고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