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백자’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 | societ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ociety
‘청송백자’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
기사입력 2018-03-30 13:19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안민

본문

청송문화관광재단은 ‘2018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청송백자가 ‘눈에 띄는 제품상’을 수상, 전통생활자기로서의 명품 브랜드 입지를 굳히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1949228129_RlEVN3i9_6c4f69efe1fa4ac0ac08
▲‘청송백자’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눈에 띄는 제품상’ 수상     ©LBMA STAR

2018 서울 리빙디자인페어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국내 최대 리빙디자인 전시행사인 이번 페어에 집계된 관람객수는 28만 여명으로 역대 최대 업체 참여와 최대 규모, 최다 관람객을 기록했다.

재단은 이번 페어에서 1인 가구와 싱글세대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이들이 추구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1인 반상기 세트를 특별기획 한정 작품으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또 청송백자만의 매력적인 색상으로 사전 문의가 빗발치던 달항아리는 전시장을 방문한 각계각층 다양한 인사들의 구매로 이어지는 등 높은 관심과 함께 약 2개월가량 생산물량이 예약구매로 완판돼 청송백자가 눈에 띄는 제품상을 수상하는데 일조했다.

한동수 이사장은 “올해 청송백자 전시는 전년대비 약 250%의 매출 신장을 이루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며, “앞으로도 500여 년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나가며 현대인들의 생활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작품 제작과 전시를 준비해 명품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백자는 서울 리빙디자인페어에서 구매고객의 재구매를 중심으로 고정적인 마니아층을 확보해 매년 매출기록을 경신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유통업체, 유명 리빙 편집숍은 물론 대기업의 제휴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등 전시회의 특수도 누리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스토리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인쇄하기
가장많이 읽은 기사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저작권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LBMA STAR 07237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620호ㅣ발행인:안기한ㅣ편집인:황미현ㅣ편집국장:토니권 ㅣ청소년보호책임자:안기한ㅣ등록일자:2013년3월27일ㅣ기사배열책임자:황미현 ㅣ등록번호: 서울 다 11086호ㅣ대표전화 : 0505-871-0018ㅣ팩스:070-4300-2583ㅣ제보:010-7530-0078ㅣ기사제보:agh0078@naver.com
LBMA STAR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 을 금합니다.ㅣ자매지:시사우리신문ㅣ경남우리신문
Copyright ⓒ 2017 LBMA 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