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12개국 다국적 모델 에이젼시 LBMA STAR가 최근 동양적인 외모와 하얀피부, 얼굴에 매력적인 점이 돋보이는 키즈모델 김형준 어린이가 중국 최대 스넥회사 天津丰裕泰商贸有限公司 (Good Life Finute) 브랜드 국내 홍보대사 및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고 소식을 전해왔다.
|
광고주(이승민 한국대표)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어울리는 홍보대사 어린이를 선발하는 과정에서 동양적인 순수함과 개구쟁이 같은 또다른 이미지가 광고모델로 발탁된 가장 큰 이유를 전하며 오는 4월19일 개최되는 12개국 지구촌 어린이 축제행사인 제3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 월드파이널 시상식에서 최종 추가로 2명을 어린이 홍보대사로 선발할 것이라고 전해왔다 이에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스낵회사 광고 홍보 제작을 위해 중국 현지에서 관계자 및 촬영 팀을 파견한다.
이에 전속사는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깔끔한 피부와 얼굴에 화룡점정 같은 점은 정말 매력포인트이다, 이렇듯 김형준 어린이는 얼마전 최고의 인기남 배우 박보검과 함께 광고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다.
광고주는 벌써부터 김형준의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소속사는 전하고 있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악동같다",동양적으로 생겼네, 성격 좋아 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참고로 LBMA STAR는 최근 키즈관련 교육과 전속 및 소속 어린이들에게 역량 있고 실질적인 캐스팅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조건 없이 전액 무상 지원하는 꿈나무 육성사업에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외에도 아역배우 장승연(7살)어린이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엘리나 밀라노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으며 키즈모델 김태양(7살)옥미나(7살),엘린(7살) 이탈리아 스넥회사 Schiacciatine”모델로 류하랑(6살),양서윤(7살) 어린이는 스페인 과일음료 회사 “Expafruit 홍보대사 및 광고모델로 위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