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다국적 모델에이젼시 공연기획사 LBMA STAR와 비하인드뉴스그룹이 공동 주최하고 LBMA STAR미디어, 한울별 E&M이 주관하는 제3회 럭셔리 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 (Luxury Brand Kids Model Awards 2018) 국제 대회 우승자들에게 수여되는 왕관이 드디어 공개 됐다.
|
순수를 상징하는 푸른 빛 투명한 하늘의 보석 사파이어 (Sapphire) 로 제작 된 티아라는 1715년에서 1836 년까지 18 세기 초 패션과 문화를 주름 잡았던 로코코 (Rococo) 스타일의 양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시대의 디자인 특징인 우아하고 화사하면서 정교하고 섬세한 느낌을 잘 살린 점과 자연주의 풍을 그대로 느끼게 하는 점이 부각됐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오벌컷, 나뭇잎을 연상 시키는 섬세한 자연미를 느끼게 하는 마퀴즈컷, 왕실의 기품을 상징하는 스퀘어컷 그리고 여성미가 전달되는 페어컷으로 티아라는 아름다운 조화를 전체적으로 잘 이루고 있다.
|
신비로운 푸른색의 사파이어는 전체적으로 청아한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기에 그것만으로도 충분했다. 이번 세계 결선 대회를 위해 이번에도 유럽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MODA LAB)에서 티아라의 디자이인과 제작을 맡았다.
국내 유명 주얼리디자이너 안동연(테리안)의 기획 아래 실력파 보석디자이너 김수란과 신지혜씨가 디자인과 3개월간 제작에 참여했다.참고로 패션스쿨 모다랩은 이태리 종합 디자인스쿨로 패션디자인, 주얼리 디자인 그리고 슈즈앤백 디자인 학교로 21년간 이탈리아3대 명문 패션 및 주얼리디자인 학교들과 국내 유일 독점 라이선스 공식기관이다. 하늘을 담은 푸른 꿈을 현실로 이루게 될 사파이어 디자이너 티아라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 된다.
이번 세계 대회 최종 우승자는 2018년 4월 19일 월드파이널 무대가 준비되는 양재동 더 케이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발표된다. 이번 키즈모델 국제대회는 비하인드뉴스그룹, GM-TV 그리고 LBMA STAR 미디어와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중국 슈퍼 왕홍 종페이의 참여로 실시간 중국 채널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최사 토니권 대표는 이번행사를 통해 저 출산, 고령화 사회의 대한민국의 심각성을 알리고 다가올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것이 목적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