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 Global Campus Open 커낼워크(Canal Walk)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 국제도시에 위치한 유럽형 쇼핑 스트리트 거리에 LBMA STAR가 톱모델 및 키즈관련 차별화된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오는10월 본사와 교육장 (키즈+테인먼트)을 송도 국제도시 커낼워크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
LBMA STAR Global Campus는 Kids+Entertainment를 접목한 회사로 키즈관련 국내최대 기업으로 차별화 된 교육과 비전을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
LBMA STAR Global Campus의 차별화 된 교육과 비전은 다음과 같다.
1,Kids Rhythm & Dance
2,Kids Music & Vocal
3,Kids Television/Movie Actor & Actress
4,Kids Fashion Model & Advertisement/Commercial Model
5,Kids Native Speaking English
|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 관계자는 "키즈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해외 유명 댄서, 국내외 톱 모델들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는 것이 이곳의 경쟁력이다"며"국제 도시답게 이곳에 등록한 어린이들은 원어민 언어 교육 2시간씩 6개월 정규수업이 끝난 아이들에게 무상으로 진행되는것이 특별한 점이며 아이들이 6시간 교육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부모들을 위한 취미생활관련 일자리창출로 연결되는 무료교육이 특별하다"고 강조했다.
|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는 프로듀서로는 한수연 이사가 영화 수상한 그녀의 음악감독 출신으로 중국 슈퍼스타 K 심사위원과 K-POP스타와 프로듀서 101출신 가수 발굴 및 트레이닝 전문가로 있으며 sbs 슈퍼모델 권은진,도전슈퍼모델 정하은,톱모델 양혜란과 키즈댄스 교육 전문가 콜린,티나((미국)가 교육하고 있으며 원어민 영어교육 강사로 브랜든(미국)이 활동하고있다. 다년간 관련업에 탁월한 감각과 재능을 겸비한 이곳의 수준높은 교육시스템에 학부모들은 기대가 클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LBMA STAR는 비하인드뉴스 그룹과 함께 키즈모델,아역배우,키즈댄스 스타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위한 행보로 실질적 양질의 콘텐츠개발과 외모, 성격, 끼 싱크로율 100% 재능 넘치는 키즈스타 발굴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
참고로 이곳은 전세계 12개국 다국적 톱모델 및 키즈모델 에이젼시들이 LBMA STAR 브랜드를 사용하며 활동하고 있는 곳이다.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 토니권 대표는 "어린이들의 권익보호와 관련 키즈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며, 한국을 중심으로한 국가 간 어린이 인적교류 및 유망 예능인재 발굴 등 세계화를 추진하겠다"며"해외 내셔널 디렉터간의 국제 교류와 활동을 지원하며, 다문화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함께 상생하는 문화 산업 콘텐츠 발전을 이념으로 하고있다"고 설립배경을 밝혔다.
|
LBMA STAR은 기존 아카데미들 및 키즈관련 엔테테인먼트사들과는 차별된 이곳만의 특징이 있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22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기획을 총괄한 토니권 대표는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국내 디자이너 출신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 Esprit, 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 디자이너 출신이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서울시 공식후원 및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15개국 국제행사인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4회),사회공헌 행사인 세계최초 신부대회 더 브라이드 어워즈(4회) ,12개국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4회),LBMA 글로벌 오디션 시즌4 등 다양한 콘텐츠제작을 위해 국제 행사들을 주최 주관하는 곳이다.
LBMA STAR 글로벌 캠퍼스 토니권 대표는 "22년의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 커넬위크 송도국제도시에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창의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유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창의력은 한 순간의 영감에 의해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생겨나는 것이다"며"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은 인간 근본이 되어야 할 수 있는 사명이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