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 키즈아이돌그룹 L Star(엘스타) 멤버인 홍콩 출신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이 프로필 촬영 화보와 함께 오는 8월16일~21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슈퍼키도스 서치 인터내셔널 2019 X LBMA STAR 홍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
슈퍼키도스 서치 인터내셔널 2019 X LBMA STAR 대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국제 키즈모델대회로 20개국에서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2018년 기준 총 200명 오디션을 참가했고 최종 파이널 진출 참가자수 132명으로 집계됐으며 대회 주최,주관은 LBMA STAR MALAYSIA X VY STARS 에서 진행한다.
글로벌 키즈아이돌그룹 L Star(엘스타)가 키돌그룹[KIds+Idol]으로 새롭게 해외에서 팀원을 보강하고 3개국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다국적 키즈 아이돌그룹으로 새롭게 재탄생됐다.
|
새롭게 합류하는 L Star(엘스타)멤버들은 독보적인 세계 키즈모델 국제대회 3관왕 우승자들로 다국적브랜드 펜디, 겐조, 지방시, DKNY 패션쇼 메인모델 및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키즈스타들이며 이들과 합류할 재능있고 역량있는 국내 멤버들은 엘스타 리더 최민정,곽승연,이샤넬,오유진이다.
|
LBMA STAR 관계자는 "이들은 향후 3개국에서 활동할 계획이다"며"첫번째 데뷔 무대는 오는 8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LBMA STAR 슈퍼 키도스[키즈아이돌] 탤런트 국제대회 2019 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키즈아이돌그룹 L Star(엘스타) 는 Lucky Star(럭키 스타)의 의미로 행운을 부르는 별들을 뜻한다. 해외에서 이미 유명세인 이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팬클럽과 직접 소통(Direct)'을 하고 있으며 태국 출신의 Nonnie Leevanda (논니 리반다/12살)와 홍콩 출신의 Arianna Cheung (아리안나 장 /10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