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지난 6일 오후코타키나발루 힐튼 그랜드볼륨 3층에서 열린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2019’ LBMA STAR 베스트브랜드 시상식에서 인테리어 가구 부문에 아츠아크 문종훈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아츠아크(art's ark) 문종훈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저희 아츠아크가 인테리어 가구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면서“ LBMA(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가 주최해서 진행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열린 국제대회에서 이와 같은 값진 상을 받게 되어 더욱더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면서“ 이제 시작하는 저희에게 이러한 큰 상을 주시는 것은 앞으로 더욱 더 모범이 되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며 더 겸손히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저희가 짧은 시간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초기 세일즈 마케팅 보다는 브랜드 마케팅에 주력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한편,아츠아크(art's ARK)는 쇼파를 하나의 가구가 아니라 거실 공간을 완성하는 Healing Stay로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기존의 거실 개념에서 탈피하여 프랑스 도빌을 배경으로 한 뉴프렌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신개념 감성 쇼파 브랜드다. 거실을 예술작품과 힐링이 있는 라운지로 만들어드리는 브랜드다.
또한,프랑스 감성과 기술력,고감도 디자인,컬러풀한 색상,인체 친화성 신소재인 샤무드 알파를 사용한 명품 쇼파다. 또한 기능적으로는 뛰어난 발수성과 통풍성,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40년 이상 최고 장인의 기술력으로 쇼파의 목재는 최고급 활엽수를 사용하고, 내장재로는 고밀도 우레탄폼을 적용해 생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