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지난해 12월1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진행 된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주최/주관 LBMA STAR) 참가자 모델들의 전 일정 스케치 영상이 7일 전격 공개됐다.
|
대회 메인스폰서로 참여한 아츠아크(art's ark)는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키즈모델 참가자들의 전통의상을 화보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소파의 개념을 뛰어넘어 아츠아크 브랜드로 아름다운 경관과 선셋 그리고 해변의 시원함과 매혹적인 색(色)다른 컬러를 조합한 컨셉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
아츠아크(art's ark) 문종훈 대표는 이번 촬영에 대해 “코타키나발루 특유의 아름다운 선셋과 에메랄드 바다는 저희 아츠아크의 컨셉과 잘 맞았다”며“저희 아츠아크의 전속 모델인 박재이씨를 모델로 쇼파를 정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그리고 매우 패셔너블한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히면서“이번 LBMA(제 8회 국제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진행한 키즈모델대회는 우리의 취지와 비전이 조화를 이루게 됐다”며“아츠아크 브랜드의 키즈라인 30%를 제품 구성하게 되면서, 키즈 광고 모델들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강조했다.
이어 문 대표는“저는 지금껏 수많은 패션쇼와 대외활동을 봐왔지만, 이번 국제대회만큼 의미있고 멋있었던 무대는 처음이다”며“또한 저희는 말레이시아를 거점으로 비즈니스 관계로 함께 성장하기 위해 소통과 교류를 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특히,이번 화보 촬영에는 Nonnie Leevanda(태국)와 Nicole Cheung(홍콩) 키즈모델 우승자들이 참여해 패션 의상과 이브닝 드레스 컨셉으로 촬영해 아츠아크(art's ARK)소파 브랜드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얻었고 본 행사 당일 국빈으로 참석한 말레이시아 사바주 장관 DATUK CHRISTINA LIEW CHIN JIN 으로부터 말레이시아 최초로 놀라운 콘텐츠와 수준높은 키즈모델 국제대회 였다고 축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
한편,아츠아크(art's ARK)는 쇼파를 하나의 가구가 아니라 거실 공간을 완성하는 Healing Stay로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기존의 거실 개념에서 탈피하여 프랑스 도빌을 배경으로 한 뉴프렌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탄생한 신개념 감성 쇼파 브랜드다. 아츠아크(art's ARK)는 쇼파는 거실을 예술작품과 힐링이 있는 라운지로 만들어드리는 브랜드로 프랑스 감성과 기술력, 고감도 디자인, 컬러풀한 색상, 인체 친화성 신소재인 샤무드 알파를 사용한 명품 쇼파다. 또한 기능적으로는 뛰어난 발수성과 통풍성,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40년 이상 최고 장인의 기술력으로 쇼파의 목재는 최고급 활엽수를 사용하고, 내장재로는 고밀도 우레탄폼을 적용해 생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