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쿨링 쿠션’, 뷰티프로그램 와이낫에서 하연수가 소개한 선쿠션으로 등장
기사입력 2020-04-17 10:31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김은영
본문
|
김정문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아이들도 사용 가능한 100%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쿨링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여름철 햇볕에 의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열에 의한 단백질 분해, 모공 늘어짐 등과 같은 열 노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자외선 차단제품이다.
배우 하연수는 뷰티프로그램 ‘와이낫’을 통해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진다”며 “아침에 바르면 저녁까지 열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다”고 평했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일반 쿠션 2배 용량으로 얼굴부터 보디까지 사용 가능하며 손바닥보다 큰 크기의 ‘왕쿠션’으로 원하는 부위 어디든 빠르게 커버할 수 있다.
특히 20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인공향과 인공색소 또한 들어있지 않고 알로에 본연의 향과 색으로만 만들어졌다.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 SPF50+, PA++++ 제품으로 유기자차보다 무기자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쿠션 퍼프를 이용해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홈쇼핑과 김정문알로에 쇼핑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