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LBMA STAR 키즈 웹드라마 방가후 놀이터에서 생긴일 [프롤로그] 영상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게재되면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
이번 키즈 웹드라마 "방가후 놀이터에서 생긴일" 연출은 배우 하석,주연은 양서윤(9살),신아린(8살),주조연은 한서현(9살),정다솔(10살),조연은 김가연(8살),김수연(6살) 키즈모델들이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더하고 있다.
|
"방가후 놀이터에서 생긴일" 에피소드 1의 연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방과후 놀이터에서 모여 놀이를 즐기고 있는 아이들. 그중 한아이가 갑자기 보이지 않는다. 아이를 찾기시작하는 아이들 점점 걱정이 커지게 되고 없어진 아이를 찾아가는 과정을 다루며 작은 다툼이 일어나기도 한다. 별일 없겠지 하며 대수롭지않은 아이들과 무섭고 걱정되는 아이들의 충돌 과정을 담아가며 결국 시간이 지날수록. 모두가 걱정을 하며 찾아나서게 되는 상황까지 되어간다 사회적 유아범죄 문제에 대하여 심각지 않은 정도의 연출을 담는다.
|
에피소드 2의 연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시장 거리안에서 여러가지 음식들을 보며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는 아이 그것을 발견한 아이가 발견하게되며 걱정의 마음으로 친구들을 찾아주려한다 같이놀던 아이들과.사라진아이를 찾아주려하는 아이 두 무리가 서로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으며 결국 다시 처음 모두가 함깨 했던곳 사라진곳 처음의 장소에서 두팀이 만날수있게된다. 에피소드 1.2 의 적절한 화면 교차로 긴장감과. 아무렇지않음을..... 엇갈려 연출을 주며 긿을 잃거나 서로가 헤어지게되었을때 엇갈리지 않도록 처음의 장소에서 만난다는 교훈적인 내용음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