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 LBMA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행사 패션쇼 개최
기사입력 2022-09-28 17:54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황미현
본문
|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수(EVISU)는 유럽 및 동아시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동아시아와 홍콩, 중국에서만 년 2조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홍보하기위한 가장 이상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라고 주최사 토니권 대표는 전했다.
에비수 스포츠는 “BURN YOUR PASSION”(열정을 불태워라)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우패션그룹의 최고 경영자(CEO)안병천 회장은 이날 브랜드가 갖고 있는 아이텐티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LBMA 대표 키즈모델 박시현(10살)을 비롯하여 4명을 에비수스포츠 전속모델을 국제대회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
국내에서는 신라면세점을 비롯,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HDC면세점에서 상위 매출을 올릴 정도로 관광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명 갈매기, 힐스라고 불리 우며 유럽, 아시아 및 국내 시장을 강타한 프리미엄브랜드로 알려져있다.
|
이에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10주년을 맞이하여 국제대회를 개최함에 있어 2030 부산월드엑스포 성공적 유치를 위한 노력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해외에 알림을 전하며 단순한 목적이 아닌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의 가치를 위해서도 2030 월드엑스포 유치는 반드시 필요한 사명임을 인식하고 1호 홍보대사인 배우 이정재, bts(방탄소년단)도 부산시 2030월드 엑스포 유치에 부산시와 함께한다.
끝으로 하반기부터 에비수스포츠는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스포츠웨어로 상위층을 겨냥한 에비수 스포츠(EVISU SPORTS)”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