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사)2030부산월드엑스포범시민유치위원회 오성근 집행위원장이 유치 홍보에 열정을 더하고 있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제10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는 12개국에서 참여하는 행사로 오는 10월10일 부산시 농심호텔 대청홀 대연회장에서 다음달 7일부터 해외 참가자들의 입국을 시작으로 10일까지 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2022 10주년 국제행사가 개최된다.
주최사는 부산진구 새싹로에 위치한 호텔 TT에서 5박 6일 여정을 시작으로 8일에는 부산시 관광투어를 통해 부산 명소들을 방문하며 부산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계획이다.
본 행사가 개최되는 10일에는 주최사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KAJ-TV 중계차와 함께 LBMA 미디어 송출을 위해 유스트림을 통한 전세계 온라인 생중계 방송을 준비한다.
이는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해 대한민국의 항도에서, 세계인에게 주목되는 계기가 되기위해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목적의 행사로 소개하고있다.
이에 대한민국의 항도 도시 부산, 다이나믹 부산을 세계인에게 주목되고 있다. 해양의 도시 부산은 강렬한 도시!! 해운대 광안리의 선연한 화려함과 태종대의 황홀한 모습과, 유엔공원의 장엄함, 태평양 해협의 아름다운 황혼, 광복동과 보수동의 국제시장의 경이로운 번잡함 등이 파노라마처럼 떠오르는 열정의 도시이다.
이곳 부산에서 LBMA STAR 10주년 행사를 개최하며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한 국민대 공감대 형성을 위한 토니권 대표의 행보로 (사)2030부산월드엑스포범시민유치위원회 오성근 집행위원장의 열정적인 협력과 지원으로 시동을 걸었다.
경제의 세계화를 위한 자연과 문명, 동양과 서양, 이와 비견할 만한 미를 갖춘 곳은 어쩌면 부산임을 세계에 자랑하고 싶다는 오성근 위원장과 주최사의 취지이다.
베이징과 교토에는 서양이 없고, 파리와 런던에는 동양이 없으며, 뉴욕은 역사와 전통이 많이 모자라지만, 이번행사가 펼치는 국민 대공감 형성의 장소 부산은 이런 모든 것들을 아우르고 있다.
참고로 LBMA STAR가 주최 주관하는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2 국제대회는 한류스타 및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스타와 시상식에 참가하는 모델들과 가수,배우들을 통해 중소기업 지역브랜드 홍보마케팅 지원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지난 9년간 서울시, 인천시, 한국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 말레이시아 사바주, 코엑스 공식후원으로 진행되었던한 검증된 국제적인 행사이다.
끝으로 본 행사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주)에코리아, (주)레드로버 넛잡, (주)위드펫이 메인스폰서로 참여했으며 베러덴예스터데이가 연출을 주관하고 시스템과 무대제작은 마인모리 픽쳐스가 총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