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타일 아이콘 모델 아이린과 차세대 스타로 핫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권현빈이 함께한 패션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아이돌 그리고 모델 활동까지 섭렵 중인 권현빈은 화보 속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느껴지는 양가죽 트러커 재킷과 세련된 핑크 컬러의 티셔츠, 블랙진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
또한 브릭 레드톤의 오가닉 크런치 재킷에 린넨 소재의 슬림 쇼츠를 함께 매치하여 봄날을 품은 듯한 따뜻한 무드로 남성들의 워너비 모던룩을 선보였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모델 아이린은 톱 모델다운 완벽한 실루엣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무드를 발산했다.
|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맥 코트 스타일의 스웨이드 코트에 와플 패턴의 풀오버와 하운드투스 패턴의 팬츠로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롱 재킷 혹은 원피스로도 활용 가능한 더블 울 트렌치로 실용성과 함께 중성적인 매니시룩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봄의 낭만적인 무드를 담은 권현빈, 아이린 화보는 자연의 풍요로움과 모던 아트의 현대적인 면이 가미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의 2018 S/S 시즌 신제품과 함께한 것으로 보그 코리아 3월호 북인북과 띠어리 모바일 룩북( https://theory.makevu.me/18ss )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컷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화보와 함께 아이린과 권현빈은 서로에게 질문을 주고받는 영상도 공개됐다. 패션에 관련된 질문은 물론 좋아하는 음악 등 팬들이 궁금해 할만한 질문과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등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는데, 특히 질문마다 변하는 두 사람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흥미롭다.
아이린, 권현빈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풀 영상은 각각 매거진 보그와 지큐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띠어리 2018S/S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theory_hannam)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