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 시그니처 ‘드라마 컬렉션’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20-04-17 10:37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홍재우
본문
|
이번 신제품은 닥스 슈즈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디아’ 장식으로 발등에 포인트를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닥스만의 감성을 한껏 담아낸 슬링백 슈즈다. 각진 포인트 토 라스트와 화이트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볼드한 주얼리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뒤꿈치를 발 크기에 맞게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스트랩 벨트 부분에 골드 컬러로 우아함을 더했으며, 쿠션감 있는 중창을 사용해 7cm의 굽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드레스화뿐 아니라 데일리 슈즈로도 착용 가능하다.
은은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로 구성된 ‘드라마 컬렉션’ 신제품은 봄 시즌은 물론 여름과 가을까지도 착용이 가능하며, 포멀한 정장부터 트렌디한 캐쥬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점점 옷차림이 얇아지는 여름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해 코디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다양한 TPO에서 착용이 가능한 올라운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닥스 관계자는 “지난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았던 드라마 컬렉션의 신제품인 이번 제품은 SS 시즌 활용도가 높은 머스트 잇 아이템”이라며,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포인트도 주고 싶은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패션 스타일링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