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BMA STAR]패션 매거진 엘르와 코스모폴리탄이최근 종영한 JTBC의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2’에서 강인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7인의 여성 뮤지션과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
7인의 여성 뮤지션들은 모조에스핀의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윈터 컬렉션 아이템을 그녀들만의 내추럴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담아내 강인한 이미지였던 프로그램 속 이미지와 정 반대의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
카디(KARDI)의 김예지, 포코아포코(POCO A POCO)의 장하은, 더 픽스(THE FIX)의 린지, 은아경, 정나영, 황현조와 유빈까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자수 트리밍 셋업부터 러블리한 색감의 트위드 셋업, 스팽글 디테일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준 의상까지 모조에스핀의 페미닌하고 우아한 룩들을 그들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였다.
|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F/W 윈터 컬렉션이다.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도회적이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조에스핀은 이번 화보를 함께하면서 러블리하고 감각적인 무드부터 시크하고 모던한 무드까지 넘나들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의 윈터 룩을 제안했다.
모조에스핀과 슈퍼밴드2의 여성 뮤지션 7인과 함께한 화보는 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11월 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착용한 윈터 컬렉션 제품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