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연예계 대표 ‘셀카 여신’ 제시카와 재경이 자신들만의 특별한 셀카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16일(토) 밤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는 카메라 보정 없이 메이크업만으로 예쁨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멀티 필터 셀피 퀸 메이크업’이 소개된다.
이날 제시카와 재경은 사진발을 잘 받지 못해 고민인 뷰티 크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자신들만의 특별한 셀카 노하우를 직접 공개했다.
제시카는 “무엇보다 립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팁이라며 “셀카의 경우 생기 있는 입술 색만으로도 얼굴이 화사해진다”고 밝혔다. 한편 재경은 “주로 자연광을 활용하는 편”이라며 “디카로 많이 찍는데, 특히 화소수 적은 것을 애용한다”고 솔직하게 얘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똑똑한 뷰티B법’ 코너에서는 한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이 출연하여 셀카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했다. 김승원은 여심을 꿰뚫어보기라도 한 듯, 시간대별로 적용하기 쉬운 ‘퓨어-러블리-섹시’ 3단계 컨셉의 메이크업을 준비하여 모두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메이크업이 진행되는 도중 김승원은 까만 양복에도 절대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와 아이섀도우를 뭉침 없이 펴 바르는 비법을 직접 자신의 얼굴에 바르며 보여주어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후 각 단계의 메이크업이 완성될 때마다 제시카와 재경은 셀카를 찍으려는 시연 모델에게 달려가 카메라 각도를 조절해주고 조명을 봐주는 등 노하우 전수에 애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얼 뷰티 랭킹쇼’ 코너에서는 SNS 스타들의 완벽한 셀카를 책임지는 잇 아이템 ‘쿠션 파운데이션 BEST 5’를 공개하고,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뷰티 앤 더 시티’ 코너에서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24시간 뷰티 스케줄을 하나부터 열까지 살펴볼 예정이다.
<뷰티바이블 2016 S/S>는 오는 16일(토) 밤 8시 40분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KBS 어플리케이션 my K를 통해서도 무료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