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르 뷰티, 2017미스그린 코리아 월드대회 심시위원 참석
기사입력 2017-03-02 10:35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안 민 기자
본문
|
스타들에게 손꼽히는 뷰티 헤어, 메이크업 '라메르 뷰티' 가 최근 '라메르 뷰티' 화보 론칭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2017 미스 그린코리아 월드 대회'에 공식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는 소식까지 더 해졌다.
'2017 미스 그린코리아 월드 대회(Miss Green Korea)'는 오는 7월 28일 서울 더 케이 호텔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이날 대한민국을 대표할 최고의 아름다운美 를 선발하게 된다. '2017 미스 그린코리아 월드 대회'(Miss Green Korea)는 38개국 전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전설이라 불릴 만큼 대표적인 美선발대회라고 볼 수 있다.
규모가 상당히 큰 이번 대회에 '라메르 뷰티'(정정란 원장)이 심사위원 라인업에 올라가 있는 상태이며 대회에 참석해 오랜 경험과 경력으로 냉정하게 심사할 방침이다. 라메르 뷰티 정정란 원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정 원장은 '제2의 송혜교, 제2의 전지현 같은 사람을 뽑지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할 여성인 만큼 자기만의 개성과 인위적이지 않은 아름다움을 소유하고 여성을 찾겠다. 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라메르 뷰티는 가수 신성훈, 영화배우 김영선과 손잡고 '크로스드레서, 크로스 드레싱' 콘셉트로 3월 첫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