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청량美 ‘가득’한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7-05-29 09:05 최종편집 LBMA STAR
작성자 정수진 기자
본문
|
|
배우 조윤희의 청량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조윤희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베이지 컬러의 점프 수트에 같은 톤의 오픈토 샌들과 삭스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또 레드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선보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제옥스 스니커즈 샌들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청량감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가 착용한 신발은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2017 S/S 제품인 ‘라나(LANA)’와 ‘달린(DARLINE)’이다. 오픈토 샌들 ‘라나’는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모리폼 인솔로 쿠션감이 뛰어나 7cm 힐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화이트 스트랩 샌들 ‘달린’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니커즈 아웃솔을 매칭하여 캐주얼, 애슬레저 룩 등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조윤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미모도 몸매도 열일하네”, “스트랩 샌들 예쁘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화보의 정석”, “조윤희 각선미 실화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희 화보는 그라치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