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월간 시사매거진(김길수 발행인)이 창간 2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달 28일 오후 7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기념행사 및 시상식 그리고 홍보대사 위촉식이 5백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됐다.
|
이날 행사에는 창간 20주년을 맞아 2017년 올 한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주축이 되고 이끌어갈 국민들에게 심사위원회를 거쳐 희망 한국 국민대상 시상식과 희망한국 시사매거진 홍보대사를 위촉하였다.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배우겸 모델 성은채는 중국과 몽골에서 활동하는 유명 모델이며 모델 이수아는 더 브라이드어워즈 2017 중국 맹그로브트리 리조트월드(홍수림)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한류문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역량 있는 모델이다. 또한 키즈 모델 계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장승연 어린이와 루키스타상 옥미나 어린이가 홍보대사로 위촉받았다.
이날시상식은 정치인부터 일반 시민까지 다양하게 시상이 이어졌으며 이날 시사매거진 주니어기자단발대식과 천만SNS기자단 발대식에 이어 한중교류관계를 위해 중국미디어그룹 어반블루와 전략적 제휴가 이뤄졌다.
어반블루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서비스기획 분야의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 중소기업을 위한 미디어 매체, 어반블루미디어(코리아), 위안화 펀드와 달러펀드를 추자 관리하고 있는 어반블루 캐피탈, 협업 왕홍을 2만명으로 보유하고 있는 위쟈엔터테인먼트 등을 현재 운영 및 협업하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LBMA STAR 전속모델외 이곳에는 전 세계 유명 키즈 모델들이 있어 화제이다. 키즈모델 국제대회 3관왕 LEEVANDA BOONSRILOGANA(타일랜드)와 2관왕 키즈모델 Davina Skea(카자흐스탄)그리고 베네통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Enkhijin Battogtokh(몽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