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이날 결선대회는 제1회 럭셔리브랜드 시니어 모델 어워즈 2019 대회와 함께 제6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9 키즈모델 어워즈 결선 대회가 진행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국제행사로 12개국 지구촌 어린이 축제와 100세 시대 시니어들 까지 모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장으로 벛꽃피는 4월 한국의 아름다운 해외에 알리는 목적으로 제6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패션위크 2019 국제대회이다.
주최사인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 "100세 시대 시니어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 자세교정,모델 워킹교육, 뷰티성형, 스타일 컨설팅 등 그들에게 인생에 변화된 삶의 만족과 일자리 창출 지원 등을 위한 사회공헌 의미의 일환으로 실버세대들을 위한 청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전시적 행사가 아닌 국가 간의 문화교류 및 국내 중소기업 지원과 브랜드와 모델들을 접목한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LBMA STAR MEDIA 관계자는 "제6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19 국제대회를 12개국 참가모델들을 위해 유스트림 공식채널 2019 LBMA STAR 제6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http://www.ustream.tv/channel/fhkRn4WXmXs) 전세계로 송출하게 된다"며" 유튜브 공식 채널(2019 LBMA STAR 제6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에서도 실시간 생방송 송출된다"고 말했다.
국제대회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키즈패션모델(5세~15세), 시니어모델(55세~80세)월드파이널 대회와 시상식 해외 디자이너 키즈브랜드 MARAYAT(마라얏)과 ALICIO(알리시오) 그리고 다국적 브랜드 EVISU(에비수)RAF SIMONS(라프시몬스),이탈리아 브랜드(이사벨라),HSC 프리드주얼리,공주코스메틱,수나리,바다숲프렌즈&커피,퓨수소수 및 대우패션그룹이 참여하는 글로벌 패션위크 대회다.
한편,이번 대회 행사는 하루 평균 페이지뷰 12억 건, 방문자 1억7천만 명, 중국내 공식 사이트 랭킹 5위, 뉴스포털1위, 최상 위 미디어 포털 사이트 중국 봉황망 네트워크 및 줌차이나가 LBMA STAR 미디어와 함께 주관하고 온라인 실크로드 차이나 포커스 및 중한교류채널 GJCTV ,라이프방송(LifeTV),더원방송,일자리방송(JobTV),(재)국제언론인클럽,(사)국제모델협회(세평추/외교부 승인),(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위원회,(재)기부천사클럽,(사)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국제인터넷기자협회,(주)시네마서울,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조직위원회가 공식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