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슈퍼 키도스[키즈+아이돌] 발굴 글로벌 오디션 국제대회인 ' SUPER KIDDOS Talent Competition 2019' 오는 8월16일~2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다고 주최측이 23일 밝혔다.
|
LBMA STAR 럭셔리브랜드 키즈 모델어워즈는 20개국 지구촌 어린이 축제 및 키즈스타 발굴을 목적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과 함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나도 할수있다는 용기를 심어주는 목적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구하고 있다.
SUPER KIDDOS TALENT COMPETITION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국제대회 참가부문은 키즈모델,싱어,댄스,탤런트4개 부문으로 참여할수 있으며 참가자격은 5세~14세 키즈부문과 15세~19세 청소년 부문으로 지원 가능하다.
|
이번 국제대회 개최장소는 쿠알라룸푸르 중심가에 위치한 썬웨이 벨로시티호텔(4성급),Sunway Velocity Vanity Atrium 과 썬웨이 피라미드호텔(5성급) Sunway Resort & Spa Grand Ballroom에서 K-pop Star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대회기간 진행되는 오디션 및 모델교육 장소는 썬웨이벨로씨티 호텔내 7개 레벨과 3개의 구역으로 구분 되어 참가자들의 전문적인 트레이닝 교육이 준비된다.
LBMA STAR 토니권 대표는"수많은 사람들은 LBMA STAR가 국내에서 개최하는 키즈모델 국제대회를 가장 수준높고 최고라고 칭찬하고 있다"며" 그러나 참가비가 비싸고 상을받지 못했다고 욕을하고 다니는 이들도 있다"고 안타깝게 말했다.그렇지만 "우리는 대충 허접한 행사를 준비하고 모두에게 상을 준다면 대회를 개최할 이유가 없고 그부분에 대해 우리는 할말이 참 많다"고 말했다.
이어"LBMA STAR 대회를 통해 아이가 경험하는 것들은 금전으로 바꿀수 없는 소중한 것이다"라며"서로 피부색이 다르고 문화와 언어가 다른 아이들 사이에서 내아이의 경험은 훗날 아이에게 큰 자신감을 만들어 줄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