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LBMA STAR]제15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 제14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2025 국제대회가 지난 11일과 12일 청평호반실내체육센터에서 성황리 개최되면서 7개국 어린이와 청소년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패션과 음악으로 만나는 문화교류의 장으로 유종의 미를 남겼다.
이번 국제대회는 LBMASTAR E&M 토니권 대표가 주최 주관한 국제행사로 (재)경기문화재단과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했다.
|
'패션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세계, 미래를 노래하다'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페스티벌은 7개국에서 온 실력파 주니어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경기도민과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국경과 장르를 넘어선 댄스와 무용의 향연이 펼쳐지는 감동의 무대로 오랜 시간 땀과 노력으로 준비한 참가자들의 빛나는 열정과 아름다운 예술혼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함께했ㄷ다.
이번 제15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 제14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2025 국제대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다채롭고 수준 높은 작품들이 경연을 펼쳐졌다.
전통 무용의 깊은 울림부터 현대 무용의 실험적인 시도, 그리고 스트릿 댄스의 폭발적인 에너지까지!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석과 기술로 관객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했다.
댄스는 언어를 초월하는 소통의 수단이자, 우리의 감정을 가장 솔직하게 표현하는 예술이다. 참가자들의 몸짓 하나하나에서 뿜어져 나오는 생명력과 영감을 함께 나눴다.
한편, 이번 국제행사 메인스폰서로 (주)에코리아 참여했으며 W지우리조트, 웨이크베이 리조트, 부띠끄주니어, Lab CNC, 진바비, 롯데리아 청평DT점, 랑멜 코스메틱 ,옛골75, VG성형외과, 이뮤니프 미네랄 워터,갓구운빵장수,닥터피플,아임셀러가 후원했다.



